많은 여성들이 임신했을 때 병에 걸린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했을 때 병에 걸린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했을 때 병에 걸린다

임신을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아기와 당신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이다.

이것들은 다음 단락에서 공유하는 현명한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적용함으로써 성취하기 간단하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는 힌트와 팁을 구현하기 시작하고, 이 독특하고 보람 있는 경험을 즐기세요.

임신했을 때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300칼로리 증가시키시오.

당신이 임신했을 때, 당신은 2인분을 소비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과 당신의 아기 둘 다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와 같이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에 기대라.

임신 초기에 배탈이 났다면, 적은 양의 식사를 자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뱃속에 무언가를 넣고 배를 유지하는 것은 배탈이 나는 문제들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선하고 가벼운 음식도 먹어라.

당신은 기름기 없는 단백질 공급원, 신선한 야채, 과일과 통곡물의 건강한 식단을 가장 잘 할 것이다.

둘라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Doulas는 출산 코치를 훈련받은 사람들이다.

둘라는 출산에 가까워질수록 아이디어와 지지를 동시에 줄 수 있다.

그들의 경험은 출산 과정에서 엄청난 힘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조급한 노동이 무엇이고 언제 의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아라.

이 정보를 사용할 필요가 없게 되기를 바라면서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대비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즉시 조치를 취한다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가능성은 훨씬 더 좋을 것이다.

임신 중에는 건강한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십시오.

단백질은 아기의 발달을 위해 필요하며, 당신의 몸은 성장한 아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필요로 한다.

계란, 씨앗,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두부는 모두 건강하고 단백질이 많은 것으로 여겨진다.

임신 중에 부득이하게 여행을 가게 되면, 항상 응급의료에 가까이 가도록 하십시오.

항상 좋은 의사들과 가까이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언제든지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

또한, 휴대 전화 없이 여행하지 마십시오.

수영은 임신에 있어 더 먼 여성들에게 좋은 생각이다.

수영은 임신 후기에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약간의 고통을 완화시키면서 활동성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임신 후기에 정말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다.

또 물속에서 깃털처럼 가볍게 느껴질 수 있어 임산부가 신기할 수 있다.

추가적인 편안함을 위해, 임산부들은 종종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젖가슴에 추가적인 도움을 주고 고통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수축된 속옷을 입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다.

그것은 아기에게 산소를 차단할 수 있고 또한 당신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것과 같은 충고를 따른다면 임신은 사실 비교적 쉬운 시간이 될 수 있다.

여기서 당신에게 제시된 정보를 주목함으로써, 당신은 이제 조금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되고, 당신은 당신의 임신에 대해 느긋하게 즐기고 즐길 수 있게 된다.

Close